[월요신문=고서령 기자]한화투자증권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9월 8일 15시까지 접수를 진행하며 본사영업(▲IB ▲법인영업 ▲Trading·채권 및 파생결합증권 마케팅, 세일즈, 기획 ▲Trading·High Frequency Trading 운용 및 시스템 개발)과 지점영업(▲PB)을 구분해 모집한다.

공통 응시자격은 기 졸업자 및 2023년 8월부터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중 2023년 11월 입사가능자다. 최종합격 및 입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인턴십을 거쳐 결정된다. 입사 지원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인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평소 한화투자증권에 관심이 있거나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유튜브 콘텐츠도 준비했다.

'너, 내 동료가 되어라!' 편에는 WM본부, 상품전략실, IB본부에서 근무하는 1년차 사원이 출연해 본인들의 업무, 기업문화를 설명하고 합격 노하우를 제공한다.

'할 수 있냐가 아니라 되고 싶으니까 되는거야' 편은 WM본부 지점장, Trading본부, IB본부 팀장이 출연해 회사 업무환경, 복지제도, 조직 및 직무를 소개하며 회사가 선호하는 인재상을 안내한다. 해당 콘텐츠는 한화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