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고서령 기자]미래에셋생명은 건강검진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아 맞다! 폴립 수술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 건강검진 8대폴립 수술보험' 신규 가입 시 일시납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건강검진 8대폴립 수술보험은 건강검진 전 미리 가입해두면 좋은 상품이다. 건강검진에서 자주 발생하는 8대 기관의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에 대해 10만원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또한 이 상품은 저렴한 보험료를 한번만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이 없다. 예를 들어 40세 남성이 2년 보장을 선택하면 5043원의 보험료를 한번만 납입하면 된다. 20세~60세 성인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보험기간은 2, 3, 5년 중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건강검진을 앞둔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 맞다! 폴립 수술 보험!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페이 경품도 받고, 건강검진도 잘 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과 미니암보험 등을 포함해 총 9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설계사 없이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