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그룹
사진=대교그룹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대교는 오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유교전에서 대교는 지난 유교전에 이어 기업 통합 브랜드로 참여해 확장된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의 모습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특히 대교의 대표 브랜드인 눈높이를 포함하여 다양한 교육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눈높이, 키즈스콜레, 꿈꾸는 달팽이, 트니트니, 플래뮤 등 주요 브랜드의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고, 대교의 공식 파트너사인 미국 문구브랜드 크레욜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 페스타'를 메인 컨셉으로 아이들이 책∙미술∙예체능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놀이 테마파크 형태로 총 6개 부스를 운영하여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 모두가 재미와 유익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교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대형 타포린백을 포함한 3종 웰컴 키트도 증정하고 타 브랜드와 협업으로 구성한 '대교 프렌즈' 코인 투어 등 이벤트를 진행하여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방문객들이 만족하고 특별한 혜택을 받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