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고서령 기자]하나카드는 11월 1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직구를 하는 손님을 위해 '드디어 돌아온 블프엔? 해외직구 블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카드 '블살라' 이벤트는 '블프에 살게 많다면 해외직구라운지로!'의 줄임말로, 해외직구족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모아 4년째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특집 연례 행사다.

먼저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해 인기 Top5 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24S ▲케이스티파이에서 합산 50달러 이상 이용 시 최대 7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이벤트 대상 해외 특화 프리미엄 카드는 이용금액의 8%를, 그 외 신용카드는 이용금액의 3%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대상 프리미엄 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CLUB Premier Travel 카드 ▲CLUB Premier Hotel 카드 ▲CLUB Primus Skypass 카드 ▲CLUB Primus Asiana Club 카드 ▲CLUB Primus Point 카드 ▲CLUB Signature SKYPASS 카드 ▲CLUB Signature Asiana Club 카드 ▲하나 CLUB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 등이다.

특히 해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광군제(11월 9일부터 1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연말세일기간(12월 27일부터 31일까지)에 하나 VISA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3만원까지, 이용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추가 제공한다.

명품을 구매하는 손님들을 위한 F/W 명품 FASHION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인기 명품 패션 쇼핑몰 ▲파페치 ▲육스 ▲SSENSE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에서 하나 VISA 신용카드 이용 시 이용금액의 최대 15만원까지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하나 VISA 프리미엄 카드로 결제 시 20%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대상 카드는 ▲CLUB Premier Travel 카드 ▲CLUB Premier Hotel 카드 ▲CLUB Primus Skypass 카드 ▲CLUB Primus Asiana Club 카드 ▲CLUB Primus Point 카드 ▲CLUB Signature SKYPASS 카드 ▲CLUB Signature Asiana Club 카드 등이다. 그 외 하나 VISA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담당자는 "해외직구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하고 차별된 혜택을 통해 손님들의 해외직구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시즌에는 놓치지 말고 꼭 하나카드 해외직구 혜택을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G.Lab 모바일페이지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