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국내주식 평생 우대수수료 혜택 제공
최대 1000만원 입고지원금…투자지원금 30달러

[월요신문=고서령 기자]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2월 29일까지 '국내·해외투자 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주식 이벤트는 신규·휴면고객이 대상이다. 비대면 종합계좌 개설을 완료한 고객에게 모바일(SmartM, STEPS) 국내주식 평생 우대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투자지원금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을 90일간 연 4.8% 혜택을 제공하고 적용 대상 상품은 신용융자, 국내주식·해외주식·채권·펀드 담보대출이다.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거래 신청 고객이 대상이며, 이벤트 신청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500만원 이상 거래하면 투자지원금 최대 30달러를 지급한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임주혁 한화투자증권 리테일본부 상무는 "연말을 맞아 투자자에게 필요한 따뜻한 혜택을 빠짐없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