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34회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최종 합격을 축하하는 '공인중개사 합격생 페스티벌'을 내달 5일까지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후 본격적인 창업 준비 또는 고소득 전문직으로의 직무 및 영역 확장을 목표로 하는 합격생들에게 부동산 경매∙실무, 감정평가사 등 부동산 관련 인강 수강료를 할인해준다.

부동산 경매∙실무 마스터 과정에서는 부동산 창업 실무와 경매 비법, 수익으로 직결되는 온라인 마케팅을 배우게 된다. 감정평가사는 부동산 관련 최고 자격증으로 은행 및 자산운용사 등 고액 연봉 직무로의 확장이 가능하다. 행정사의 경우 공인중개사 과목 연관성으로 빠른 합격이 가능하며, 중개 업무에서 계약 업무까지 영역을 확장할 수 있어 많은 공인중개사들이 추가로 취득하고 있다. 주택관리사도 공인중개사와 일부 과목이 겹치는데다 선호도가 높은 평생 자격증 중 하나다.

에듀윌은 고소득을 보장하는 부동산 관련 인강에 대해 상담을 완료한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1명을 추첨해 하나투어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선물하고, 3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을 축하드리기 위해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합격생 페스티벌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스타벅스 전원 증정 혜택은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