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미제라블코리아
사진=레미제라블코리아

[월요신문=김지원 기자]뮤지컬 '레미제라블'이 1주일 뒤 서울에서 막을 올린다. 

지난 19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의 공연을 마무리한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11월 30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대망의 서울 공연 막을 올린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카메론 매킨토시의 최고 대표작으로 불리는 작품으로, 작곡가 클로드 미셸 숀버그, 작가 알랭 부브리 콤비가 힘을 합친 흥행 대작이다. 37년간 53개국 22개 언어로 공연됐고 현재까지 약 1억 3000만 명이 관람한 뮤지컬의 바이블이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3년 초연, 2015년 재연에 이어 올해 라이선스 공연 10년 만에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현재 배우 민우혁, 최재림, 김우형, 카이, 조정은, 린아 등 라인업을 자랑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모순적인 현실의 상황 속 우리가 연민해야 할 대상과 추구해야 할 진실한 가치가 무엇인지에 대한 철학적인 질문을 던진다. 

'Stars', 'I Dreamed a Dream', 'One Day More', 'On My Own', 'Bring Him Home' 등 '레미제라블' 대표 넘버는 관객들의 마음에 여운을 남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뮤지컬 '레미제라블' 한국 라이선스 공연 10주년을 기념하는 세 번째 시즌은 11월 30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 내년 3월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