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GV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CGV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애니메이션 1~2화를 담은 '나 혼자만 레벨업: 프리뷰'를 오는 13일 선행 개봉한다고 1일 밝혔다. 2024년 1월 OTT로 공개되기 전 극장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웹소설로 인류 최약체로 불리던 주인공이 레벨업을 통해 지구를 구할 최강 헌터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동명의 웹툰은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공개하는 애니메이션은 웹소설을 원작으로 나카시게 슌스케가 감독을 맡았다.

'나 혼자만 레벨업: 프리뷰'는 자막과 더빙으로 만나볼 수 있고,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60여개 극장에서 선보인다. 개봉 1주차 관람객에게는 스페셜 티켓을 증정한다.

이에 앞서 10일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성우 GV 이벤트가 포함된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 날 전국 11개 극장에서 유료 시사회도 진행하며, 월드 프리미어와 유료 시사회 관람객에게는 홀로그램 포스터를 증정한다. 월드 프리미어 예매는 1일 오후 2시에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프리뷰'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