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고서령 기자]한화투자증권은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다양한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금융 자산을 한 곳에 모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한화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로보어드바이저를 활용해 주식 진단 및 종목 추천 등 폭 넓은 투자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금융 캘린더에서 금융 자산 일정을 한 눈에 파악 할 수 있으며 보유 주식과 관련된 유용한 투자 소식 및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 1개를 증정하고, 가입 후 타사 자산 1개 이상 연결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대일 한화투자증권 플랫폼전략실장은 "통합 자산 관리 제공뿐 아니라 투자 솔루션 영역에 집중한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이는데 중점을 두고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한화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벤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앱 'SmartM'에서 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하면 도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