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리드라이프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프리드라이프는 의전지도사를 대상으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프리드라이프 의전지도사 고객만족 서비스(CS) 교육'을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고양시 행주동에 위치한 프리드라이프 의전본부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국내 주요대학과 기업에서 CS 및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담당해온 이여희 전문강사를 특별 초빙해 진행됐으며, 전국에서 활동 중인 총 170여 명의 의전지도사가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이번 교육 과정을 통해 '장례지도사' 직무의 의미에 대해 탐구하고, 더 나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우며 체계적인 고객 응대 지식을 습득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웨딩과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돌잔치, 수연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서비스와 AI 추모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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