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코웨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렌탈,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성과 측정 지표다. 올해는 16개 산업군 36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약 245만 건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기대치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코웨이는 올해 수상으로 정수기 부문 10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7년 연속 1위 매트리스렌탈 부문 6년 연속 1위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정수기 부문은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 편의 기능까지 겸비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건축학적 디자인과 청정 성능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노블 공기청정기2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매트리스렌탈 부문에서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앞세워 맞춤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등 제품을 선보여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코웨이는 "올해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를 향상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