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SSG닷컴은 식품 카테고리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이 열리는 15일부터 18일 오전 9시까지 호주산 와규 특수부위 모둠 구이를 30% 할인가에 한정수량 예약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총 네 가지다. 마블링이 풍부한 윗등심, 탄탄한 육질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갈빗살, 쫄깃한 맛이 일품인 갈비본살, 부드러운 식감의 치마살, 담백한 업진안살 등 다섯 가지 특수부위 중 세 가지씩 추려 모둠으로 구성했다. 부위별로 300g씩 총 900g 단량이며 가격은 4만 9000원대다.

예약은 쓱닷컴 이마트몰 상단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가능하며 19일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을 통해 수령 가능하다. 섭씨 10도 이하로 유지되는 물류센터에서 보관되며 냉장 배송 차량을 통해 문 앞까지 상온에 노출되지 않고 배송한다.

같은 기간 건강식을 테마로 진행되는 푸드 쓱세일 행사에서는 제철 채소, 쌀과 잡곡 등 인기 장보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9시, 14시에는 먹거리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을 진행한다. 최대 10% 장바구니 쿠폰, 15% 상품 할인 쿠폰도 매일 선착순 발급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가성비 있게 집에서 미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