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지난 20일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바디프랜드의 신규 TV 광고는 자사의 우수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세계적인 로봇공학자의 시선에서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천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인공은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교수다. 

데니스 홍은 UCLA에 직접 설립한 로멜라(RoMeLa) 연구소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로봇공학자다. 이번 광고에서는 데니스 홍의 집요함과 호기심 어린 시선을 빌려 바디프랜드의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데니스 홍과 함께 시리즈 형태로 이어질 두 편의 TV 광고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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