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월요신문=주윤성 기자]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신규 캐릭터 '크로우'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첫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크로우'가 등장했다. '크로우'는 과거가 베일에 감춰져 그 정체마저 불분명하지만 검술 실력만큼은 매우 뛰어난 무사로, 전투 시 고유 스킬 '집념의 검'과 초필살기 '설화난영참'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스토리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9장과 10장이 오픈됐다. 신규 스토리를 모두 클리어하면 프로필 타이틀 (9장 클리어 '시작된 운명', 10장 클리어 '닿을 수 없는 진심')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크로우의 전용 무기 '바리사다'와 '베라딘'에 장착할 수 있는 전용 무기 '음모의 콘스텔라'가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라인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6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스토리 10장 콘셉트에 맞춰 '산티 레이우드와 연회의 밤' 이벤트를 개최, 해당 이벤트 기간 중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할 시 '캐릭터 소환권' 3개, '장비 소환권' 3개, '500 비트'를 제공한다.

또한 '영웅 등급 방어구' 및 '영웅 등급 장비 각성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마장기전 공략 작전' 이벤트가 오픈되며, '기사 수행 – 용자의 무덤' 이벤트를 플레이하고 '캐릭터 소환권', '장비 소환권', '재조합 도구', '500 비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초~중반 캐릭터 육성 시 필요한 재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