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월요신문=주윤성 기자]컴투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4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야구 게임 시리즈 2종을 비롯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아이모' 등에서 접속하거나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V24'는 오는 1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GM지니에게 추천하는 고백 멘트를 댓글로 남기면 볼과 빠른 진행 티켓 등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가장 멋진 멘트를 작성한 50명에게는 5성 훈련 돌파 박스, 훈련 카드 박스 등도 보너스로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3'에서는 오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수능력 변경권, 전술카드 팩 이용권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스틱 위치의 아틀리에 이벤트를 22일까지 게임에서 진행한다. 공식 포럼에서 CM루나가 초콜릿을 줍는 스토리를 감상하고, 힌트를 통해 초콜릿의 주인에 대한 퀴즈를 맞히면 게임 아이템인 다크 초콜릿 상자 10개, 화이트 초콜릿 상자 10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모바일 MMORPG 아이모는 오는 17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달콤한 가방을 비롯한 출석 보상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