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홈플러스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 소비'의 일환으로 '착한 시리즈' 4탄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착한 시리즈 상품은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2종이다.

홈플러스는 착한 시리즈 4탄으로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2종을 출시하고, 3탄 착한 생리대에 이어 또 한 번 라인업을 확대한다. 입는 팬티형 생리대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기획 단계에서부터 품질에 심혈을 기울여 3탄 착한 생리대와 마찬가지로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제작했다. 유기농 순면은 3년 이상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면화를 사용했다.

또한 고분자 화학적 흡수체(Super Absorbent Polymer, SAP)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전 과정 국내 생산으로 안정적인 품질 관리도 가능하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독일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했다.

제조사 직거래를 통해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중형(9매)과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대형(8매) 모두 5900원으로, 시중가 대비 약 2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