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는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를 성공리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키디키디는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에만 1500 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일매출 5천만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드타미프로젝트, 하이헤이호 등 주요 키즈 브랜드의 신상을 선보이면서 오픈런과 함께 약 500여 팀의 고객 대기 행렬이 이어지고 일부 상품이 조기 소진됐다.

키디키디는 팝업스토어 기간동안 주차별로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16개의 유·아동 패션 및 육아 용품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한다.

드타미프로젝트, 하이헤이호, 마이묘, 벨리타앤보이즈, 리틀뎁은 2월 19일부터 2월 25일까지, 무누, 베베소유, 리리클레르, 웜앤크리미, 메론스위치는 2월 26일부터 3월 3일까지, 스파오키즈, 코디아이, 밀리밤, 슈펜키즈, 비비엔다, 맘스보드는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키디키디가 소개하고 추천하던 유·아동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하면서 그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라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온오프라인에 경계를 두지 않고 키디키디의 고객들과 폭넓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 팝업스토어는 2월 19일부터 3월 3일까지 2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