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포인트 오브 뷰'에서 오는 10일까지 팝업스토어
MZ 사이에서 '완판 백'으로 입소문 난 '르봉 백' 라인업 확장

사진=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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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요신문=정채윤 기자]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완판 백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르봉 백'의 신상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성수동에서 열었다. 

7일 LF는 르봉 백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에서 오는 10일까지 운영하며, 이곳에선 '르봉 백'의 신제품을 포함한 전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오픈 첫날인 지난 5일에는 약 1000명의 고객들이 방문, 팝업 시작 전부터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팝업 공간은 핑크 컬러와 '대형 리본'을 메인으로, 전체적으로 발레코어 무드를 앞세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팝업 스토어 실내에는 24SS(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출시된 '르봉 백' 신상 컬렉션이 전시됐고, 야외 공간에는 봄 분위기의 플라워 가든과 대형 리본 포토존이 마련됐다. 현장 혜택으로는 팝업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이 선보였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지난해 10월 출시한 '르봉 리본 백팩 겸 숄더백'은 출시와 동시에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3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한 예약 판매가 진행되기도 했다.

LF몰을 비롯해 다양한 패션 플랫폼에서도 꾸준히 상위에 오르며 흥행을 이어간 결과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출시 초기 2종의 컬러에서, 현재 컬러, 사이즈 등을 확대해 10종 이상으로 르봉 백 컬렉션 라인업을 대폭 확장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관계자는 "아떼 르봉 백은 발레코어 무드를 가방에 녹여낸 특색 있는 아이템으로 2030대 여성 고객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백팩은 물론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과 유행하는 '패디드(padded)' 패브릭 소재와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어우러진 점이 흥행 요소라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24SS 아떼 바네사브루노 '르봉 백' 신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매장과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29CM, 무신사,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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