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월요신문=정채윤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함을 더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센스 팩트 아우라'(ESSENCE PACT AURA)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피부에 촉촉함과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워터 드롭 파우더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다이아몬드 코팅 파우더, 그리고 레드∙블루∙핑크∙화이트 4가지 색상의 리얼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했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4in1라떼는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한 '스킨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한 '래디언스 핑크'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톤업 화이트' ▲붉은기 커버를 위한 '아이스 블루민트'로 구성됐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고온 다습한 환경 속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될 수 있도록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주름 커버∙광채 커버∙볼륨 커버∙피부 톤∙피부 보습 지속력에 대한 시험을 완료했으며, 미세먼지 차단∙워터프루프∙쿨링∙피부 진정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받았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의 세트 구성은 ▲에센스 팩트 아우라 본품 2개 ▲에센스 팩트 아우라 리필 3개 ▲데일리 멀티 블러셔 1개이며, 오는 15일 저녁 9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