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이승주 기자]

MIRAE ASSET 미래에셋증권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 분당WM은 3월 13일부터 5월 8일까지 '2024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이라는 취지를 바탕으로 총 7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회차별로 다양한 주제와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첫 번째 회차인 3월 13일에는 '미래에셋증권 대표 애널리스트에게 듣는 2024 주식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미래에셋증권 대표 애널리스트인 서상영 상무가 시장 상황에 따른 투자전략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두 번째 회차는 3월 20일에 진행되며, '천금 같은 내 퇴직금, 어떻게 관리할까?'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연금 계좌에서의 ETF 운영, 세금 및 연금 지급 등을 중점으로 하여 효율적인 절세방법 강연을 진행한다.

세 번째 회차는 3월 27일에 진행되며, '24년 채권투자전략' 이라는 주제로 금리인하 시점에서 주목받고 있는 채권투자 전략 및 채권 ETF 투자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다.

네 번째 회차인 4월 3일에 진행되는 세미나는 VIP솔루션팀 허혁재 수석매니저가 진행한다. 'GTX 신규 노선발표, 24년 경기 남부권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를 통해 "부동산 시장의 최신 동향과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소개하고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다섯 번째 회차인 4월 18일에는 국민연금 강사를 초청하여, '24년 건강보험 이해와 절세전략'에 관한 주제로 진행된다. 미래에셋증권은 "건강보험에 대해 폭넓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여섯 번째 회차는 4월 24일에 열리며 미국 주식을 주제로 하여 올 한 해 글로벌 주식 전망과 미국 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위해 '투자 AI가 요약한 종목은?', '어닝콜 읽어주는 AI' 등 투자에 참고할 만한 미래에셋증권 AI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5월 8일에는 '효과적인 HTS 활용법'에 대한 주제로 HTS를 활용한 기업 분석 방법과 트레이딩 전략 및 주의사항 관한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 분당WM조혁진 지점장은 "지속적인 세미나를 통해 장기적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의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분당WM 세미나홀(미라클홀)에서 개최되며, 좌석 수가 제한된 관계로 주제별 선착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예약 및 문의 : 미래에셋증권 분당WM(031-705-7000)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