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오피스 고객을 위한 'Private 세미나' 3월 13일(수) 개최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월요신문=이승주 기자] NH투자증권은 가문 승계를 위한 2세대 고객 대상 세미나(Next-Gen 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더 시에나 라운지에서 1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지원부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예탁 자산 100억 원 이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 중 2세대 만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Private 세미나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NH투자증권 김병연 투자전략부장이 '혼돈의 세상, 모든 것은 시간문제'를 주제로 강연을 시작한다.

뒤이어 NH투자증권 홍성욱 책임연구원이 역대 최고가를 기록 중인 가상화폐 비트코인 투자전략을 주제로 두 번째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미술작품을 통해 다양한 대체투자에 대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미술작품 감상과 재테크로서의 작품'을 다룬다. 김종헌 아트디렉터가 이를 주제로 고객들과 소통의 자리를 가진다.

이재경 NH투자증권 PWM사업부 대표는 "패밀리오피스 고객이 진정 원하는 서비스를 분석하고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협업체계를 갖추고 서비스 활용 방안 제고를 위하여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패밀리오피스 시장에서 NH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하여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