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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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요신문=정채윤 기자]생활문화기업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닥스 1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130주년 캡슐 컬렉션'이 스텔스 럭셔리 열풍과 함께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2월 말 출시된 닥스골프 130주년 캡슐 컬렉션은 영국 닥스 본사 건물을 닥스골프만의 패턴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라인이다. 베스트, 점퍼, 큐롯, 반팔 티셔츠, 토트백, 모자, 버킷 햇 등 봄 라운딩을 위한 의류, 잡화 등의 아이템 10종으로 출시됐으며 특히 남성 점퍼와 여성 베스트는 출시와 동시에 호응을 모으며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해 현재 리오더 진행 중이다.

최근 고급스러운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심플하고 우아한 스타일의 '스텔스 럭셔리(조용한 명품)' 트렌드가 골프웨어에도 대세로 자리 잡으며, 겉으로 드러나는 디테일은 최소화하면서 소재 가공과 봉제 과정에서부터 퀄리티를 높인 브랜드들이 골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닥스골프는 본격적인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전국 오프라인 닥스골프 매장에서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130주년 컬렉션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내 매장에서 1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30명에게 고급 와인을 증정하며, LF몰 내에서도 상위 구매 고객 13명에게 130주년 기념 스카프를 증정한다.

닥스골프는 이번 SS시즌 130주년 컬렉션의 호응에 힘입어 다가올 FW시즌에도 가을 시즌 130주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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