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월요신문=이승주 기자] NH선물은 S&P500선물 품목 거래 고객 대상으로 '봄이 왔어요(SPRING HAS SPRUNG)' 이벤트를 4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텝 1부터 4까지 한 단계씩 달성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을 포함해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모든 개인 및 일반법인 고객(금융법인 제외)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별도의 신청 없이 미니 S&P500(ES), 마이크로 미니 S&P500(MES) 품목 거래량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NH선물 고객은 미니 S&P500선물 10계약만 거래해도 백화점 1만 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스텝 4까지 모두 달성하면 총 46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혜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외선물옵션 편도 기준 일반·미니 상품은 계약당 2.49 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0.79 달러로 수수료 할인 폭도 타사 대비 상대적으로 유리하다.

NH선물 해외선물 담당자는 "기존 해외선물 수수료 이벤트와 동시에 봄이 왔어요 이벤트를 통해 NH선물 해외선물 고객만의 받고 또 받는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NH선물 대표번호(☎1588-4280)로의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