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월요신문=정채윤 기자]마몽드가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서 '블룸 유어 글로우(BLOOM YOUR GLOW)'를 주제로 팝업 스토어도 24일까지 운영한다.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마스크 제품으로, 일명 '4세대 아이돌 화잘먹 치트키'로 알려진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을 적용해 피부 결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정돈해 주고, 은은하고 영롱한 이른바 엔젤링 결광 피부도 경험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4일까지 성수동(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11)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관련 행사는 블룸 유어 글로우를 주제로 한다. 하이퍼 플로라™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품을 경험하는 여정으로 구성했다.

꽃에서 발견한 유효 성분과 부스팅 성분의 배합으로 피부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는 전시 공간과, 이를 통해 진화된 마몽드만의 '하이퍼 로즈'를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가 설치된 포토존과 다양한 인터랙티브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을 바탕으로 빛나는 수분 결광 피부를 선사하는 마몽드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