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증권, '올바른 자산 관리 나무와 함께' 이벤트 실시…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이벤트
"자산연결 완료한 나무고객 대상 추첨 통해 휴가 상품권, 배달음식 상품권 등 지급"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월요신문=이승주 기자]NH투자증권은 군 장병을 대상으로 나라사랑카드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휴대전화 사용, 급여 인상 등 복무환경이 변화된 군 장병의 투자에 대한 관심도 급증에 따라 올바른 자산 형성을 돕기 위한 나라사랑카드 마이데이터 자산 연결 이벤트 '군인들은 모여라 휴가 선물 받자'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나무증권 고객이 이벤트 대상에 해당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라사랑카드를 나무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자산연결을 통해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가족, 친구, 연인과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한다. 나라사랑카드는 병역판정검사 과정에서 본인의 신분을 확인하는 신분증과 금융업무 및 병역증 역할을 하는 카드다.

고객이 마이데이터에 나라사랑카드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야놀자 상품권 30만 원 3명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 원 100명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900명에게 지급한다. 이벤트는 NH투자증권의 나무증권 MTS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상품은 6월 중 일괄 지급된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Digital 사업부 총괄대표는 "나라를 지키는 군 장병들과 2030남성들의 올바른 금융 생활을 함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 일상생활 속 접점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