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벤티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3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의 브랜드데이다.

3월 더벤티데이는 더벤티 자사 앱을 통해 픽업 주문 시 그린음료 5종 500원 할인 쿠폰, 블랙음료 5종 500원 할인 쿠폰, 히든 메뉴 5종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그린음료는 더벤티의 봄 시즌 지역 상생 메뉴를 포함한 음료 5종 말차 아인슈페너 ,말차 멜팅초코, 말차 코코넛쉐이키, 말차 유자에이드에 청포도에이드로 구성되며, 블랙음료는 더벤티의 베스트 초코 메뉴를 포함한 음료 5종 카페모카, 초코라떼 ,초코쉐이크, 코코초코프라페, 체리콕으로 구성된다.

또한 히든 메뉴 할인쿠폰 사용 시 더벤티데이 할인 대상 메뉴 중 말차 유자에이드, 청포도에이드, 카페모카, 코코초코프라페, 리콕 5종에 대해 추가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더하기 쿠폰의 개념으로, 기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더벤티데이의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APP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