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이커머스 플랫폼 중에서 가장 먼저 공개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월요신문=정채윤 기자]SSG닷컴이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Dyson)'의 신제품을 전 세계 이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는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판매 가격은 59만9천 원이다.

기기와 모발 사이 거리를 측정하고 모발에 가까워질수록 열을 줄여주는 '두피 보호 모드'를 비롯해 자주 사용하는 온도 및 바람 속도를 기억해 자동 전환해 주는 '스타일링 노즐 러닝 기능', 모션 감지 센서를 사용하여 비사용 시 자동으로 온도 설정이 비활성화되는 '일시 정지 감지 기능' 등이 탑재됐다.

다이슨 신제품 선출시를 기념해 쓱닷컴은 24일까지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SSG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하며,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6만 4900원 상당의 전용 스탠드를 증정한다.

이화현 SSG닷컴 디지털가전MD팀 바이어는 "소비자가 믿고 살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다이슨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쓱닷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