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뮤
사진=파뮤

[월요신문=정채윤 기자]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봄 시즌을 맞아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기획전을 시코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파뮤 관계자는 31일까지 시코르 전 매장에서 파뮤 클렌징 신제품(젠틀 크리미 폼, 버블 심포니 무스) 1종 이상 구매 시 고급 헤어 스크런치를, 스킨케어 제품(에센셜 모이스처 로션, 에센셜 모이스처 밀크) 1종 이상 구매 시 브릴리언트 클렌징 오일&젤 듀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3월 출시된 젠틀 크리미 폼과 버블 심포니 무스는 90% 이상 스킨케어 성분과 천연 동백 에너지가 함유돼 피부 노폐물을 정화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 성분의 포뮬러는 세안 후에 건조함이 없어 민감성 및 건성, 지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에센셜 모이스처 로션과 에센셜 모이스처 밀크는 클렌징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는 파뮤 에센셜 라인으로 주름 및 미백 기능성, 보습력을 갖췄다.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해 전체적인 피부 탄력 개선, 생기 회복 등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파뮤 관계자는 "봄철 건조한 날씨에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줄 파뮤 기획전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즐거움 봄맞이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뮤의 제품들은 시코르 온·오프라인과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