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혼다코리아
사진 = 혼다코리아

[월요신문=전지환 기자] 혼다코리아가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하는 소셜 앰버서더 프로젝트 혼다 드리머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혼다 드리머스는 자동차와 연관된 분야의 인플루언서로 구성됐으며, SNS 상에서 혼다 브랜드와 기술력, 시승 경험 등을 공유하는 혼다 브랜드 공식 소셜 앰버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혼다 드리머스 프로젝트는 혼다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인 The Power of Dreams – How we move you(꿈의 힘으로 당신을 움직인다)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지난해 새롭게 제정된 혼다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은 혼다의 모빌리티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꿈이 실현되도록 지원하고, 사회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됐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실현과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혼다 드리머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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