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월요신문=이승주 기자]그룹 펜타곤 진호, 후이가 일본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일 펜타곤 진호, 후이가 일본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팬 콘서트 'JINHO HUI FAN-CON [SPRING PICNIC]'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팬콘은 팬클럽 선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플링크(FLNK)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됐다.

이날 진호, 후이는 소년미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등장해 'SHA LA LA (Japanese Ver.)' 무대를 선보이며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Bruno Mars의 'Gorilla'를 열창하며 몰입감을 선사했다.

개개인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개인 무대들도 마련됐다. 진호는 Oda Kazumasa의 'Kotobani Dekinai', 정국의 'Standing Next to you' 등으로 짙은 감수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을 자랑했고, 후이는 지난 1월 16일 발매한 첫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흠뻑'(Hmm BOP)'을 비롯해 블랙핑크의 'Shut Down', 'Pink Venom' 등 각양각색의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 내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공연을 꽉 채운 진호와 후이는 앙코르곡으로 메가 히트곡 '빛나리'와 'Someday'를 선곡하며 또 한 번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진호와 후이는 특별한 시간을 함께해 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며 팬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한편, 진호는 오는 5월 창작가무극 '천 개의 파랑'에 콜리 역으로 출연한다. 후이는 지난 1월 솔로 미니 1집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 발매 이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