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자이언츠
사진 = 롯데자이언츠

[월요신문=전지환 기자] 롯데자이언츠가 패션종합기업 형지엘리트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구단의 메인 스폰서가 되는 형지엘리트는 2024시즌 롯데자이언츠 선수단에게 유니폼, 의류, 용품을 윌비플레이의 브랜드 제품으로 제공한다.

롯데 선수단 유니폼에 부착되는윌비플레이는 형지엘리트가 새롭게 론칭한 스포츠 컬처 브랜드로 플레이어의 몰입, 촉진, 위트가 콘셉트이다.

윌비 플레이는 모든 것을 즐기고 자신의 플레이에 열광하는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브랜드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윌비 플레이 로고 디자인은 플레이와 빨리 감기의 심벌을 모티브로 하여 보다 빠르게 몰입하며, 즐기고 자신의 플레이에 열광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연속한 3개의 기호로 디자인했다.

2024년 하반기부터는 팝업 스토어 운영, F/W의류 론칭 등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설 계획이며, 다양한 프로스포츠 및 스포츠 문화활동에 걸맞은 브랜드로서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 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단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형지엘리트 역시 윌비플레이 브랜드 콘셉트와 일치하는 협업을 통해 선수단이 매 경기 즐기며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 구단 관계자는 "윌비플레이에서는 재생 소재를 활용한 신소재 연구, 선수단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용품 개발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향후 롯데지주 소속 장애인 선수단에도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