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본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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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요신문=이종주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현대자동차의 캐스퍼와 협업한 신메뉴 '소울트로닉에이드'를 포함한 음료 4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봄 시즌 맞이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빽다방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의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특별히 현대자동차와 협업하여 경형 SUV 캐스퍼만의 감성을 음료로 구현하고, 실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소울트로닉에이드는 캐스퍼 디 에센셜(캐스퍼 4가지 트림 중 하나) 색상 중 하나인 소울트로닉오렌지펄을 모티브로 삼아 레몬과 자몽의 상큼한 풍미와 강렬한 레드 컬러를 에이드로 구현했다. 체내 흡수가 빠르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트러스 맛의 스포츠음료를 베이스로 사용해 나른해지는 봄철에 활력 충전을 도와줄 수 있는 음료로 제격이다.

빽다방은 협업 음료 외에 시즌 한정 메뉴인 트로피칼팝핑스무디, 블루캔디밀크쉐이크, 완전파인애플주스도 함께 출시한다. 

한편 빽다방은 3월 21부터 4월 21일까지 한 달간 신메뉴 4종을 구매한 빽다방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스퍼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 원 이용권(10명) ▲캐스퍼 하루(24시간) 시승권(3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 내 QR코드를 통해 캐스퍼 10만 원 할인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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