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스타일
사진=카카오스타일

[월요신문=정채윤 기자]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직잭세일'을 4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직잭세일에는 '미쏘', '스파오', '제너럴아이디어', '와릿이즌', '에잇세컨즈', '슬로우앤드', '핫핑', '블랙업', '원로그' 등 패션 브랜드와 쇼핑몰뿐만 아니라 '웨이크메이크', '메디힐', '삐아' 등 뷰티 브랜드와 '유닉스', '풀리오', '브라이튼몰', '소니' 등 라이프 브랜드도 참여해 봄철 수요가 높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직잭세일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을 매주 월요일마다 지급하고 매일 오후 12시에는 5% 중복 쿠폰도 선착순으로 준다.

할인 코너도 다양하다. 지그재그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93% 단독 할인 판매하는 ▲'직잭 베스트 특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24개의 인기 스토어 상품을 할인해 주는 ▲'스토어 특가', 매일 오후 12시부터 24시간 동안 최대 83% 특가 판매하는 ▲'하루 특가'를 운영한다.

또 지그재그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을 통해 오늘 주문하면 내일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직진 특가'와 매주 2회 오후 8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직잭 라이브'도 있다.

이 밖에 매일 시간대별 최대 3만 마일리지 및 30% 선착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3월 31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확정' 후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