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사이트 통해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공개···다크 판타지 콘셉트 눈길
공식 SNS 채널도 함께 오픈, 개발 현황 등의 게임 정보 제공 및 이벤트 진행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월요신문=주윤성 기자]넷마블은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레이븐2'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티저 사이트에선 약 5분 분량으로 제작된 영상은 전작 레이븐을 오마주한 액션씬을 포함해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다양한 인게임 연출 장면으로 구성된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새로운 캐릭터인 성녀 베로니크의 인상적인 등장으로 시작한다. 특히 전작의 영웅 '도미니온'이 기괴한 형상의 몬스터들과 전투를 거듭하며 변해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후반부에는 거대한 규모의 전쟁씬도 볼 수 있다.

레이븐2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 채널도 개설했다. 넷마블은 공식 채널을 통해 개발 현황, 콘텐츠 등 레이븐2의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2일까지 레이븐2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을 선정, 1만 원권 스타벅스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5월 3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모든 이용자에게 카카오톡 채널 전용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티저 사이트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