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 1집 수록곡 'TICKET' 트랙 비디오.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나우어데이즈 1집 수록곡 'TICKET' 트랙 비디오.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월요신문=이승주 기자]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DAYS-POP'(데이즈팝)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싱글 1집 'NOWADAYS' 수록곡 'TICKET'(티켓)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NOWADAYS는 각자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액세서리를 더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멤버들은 비행기 알림 소리를 시작으로 기타를 치거나 지구본을 돌리고, 모형 비행기로 장난을 치는 등 여행에 대한 설렘과 두근거리는 감정을 귀엽게 표현해 냈다.

동시에 청량감 가득한 멜로디와 듣기 좋은 음색이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특히 'TICKET TICKET TICKET'이라는 가사는 중독성을 선사하며 본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나우어데이즈 싱글 1집 'NOWADAYS'에는 수록곡 'TICKET'를 비롯해 타이틀곡 'OoWee'(우위), 수록곡 'NOW'(나우)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일상에 스며들 NOWADAYS 표 음악, 'DAYS-POP'(데이즈팝)이 일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정식 데뷔를 8일 앞둔 NOWADAYS의 본격적인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를 발매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