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월요신문=정채윤 기자]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새로운 모델 '라이즈(RIIZE)' 발탁과 더불어 신제품 '오버 글로이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이징 K팝 그룹 '라이즈(RIIZE)의 모델 발탁 소식은 신제품 오버 글로이 틴트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다.

오버 글로이 틴트는 2024년 글로우 립 트렌드를 반영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립글로스를 바른 듯 광택감과 오일막으로 볼륨감 있어 보이는 립을 연출해 준다. 오랫동안 촉촉하게 립을 보호해 주며, 동물성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인 점도 특징이다.

또 오버 글로이 틴트는 평소 글로우한 립 연출을 선호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이 개발 및 자문에 참여했다. 총 6종의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퍼스널 컬러를 반영하여 제작하였다. 투명한 바디 외관에 봄 느낌이 나는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유용한 사이즈로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1호 '깜고 로즈 젤리'는 코랄 레드와 로즈 색상이 오묘하게 섞여 봄웜·라이트톤에게 추천하며, 2호 '치유의 피치 숲'은 부드러운 코랄 컬러로 봄브라이트 톤과 잘 어울린다. 그리고 3호 '또리한 애플 레드'는 안색을 밝혀주는 레드 색상으로 봄라이트·봄브라이트 톤과 잘 어울리며, 4호 '수달리쉬 브라운'은 분위기 있는 코랄 브라운 립으로 가을 웜톤 맞춤 컬러다. 이어 5호 '밤비 체리'와 6호 '확신의 핑크스톤'은 각각 쿨한 핑크빛이 가미된 브라이트 로즈 컬러와 한 톤 차분한 쿨톤 핑크 컬러로 여쿨에게 추천한다.

라이즈와 함께 첫 제품인 오버 글로이 틴트는 오늘 올리브영 선런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데뷔를 시작으로 연달아 히트곡을 발매하며 빠르게 인기 그룹 반열에 오른 라이즈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와 에뛰드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에뛰드와 라이즈의 케미 넘치는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