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챔피언:히든트랙
[사진=MBC ON '트롯챔피언:히든트랙']

[월요신문=이승주 기자]'트롯챔피언:히든트랙'이 첫 포문을 연다.

28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이 첫 번째 챔피언 송을 공개한다.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가수들이 현재 활동하는 타이틀곡 외에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숨은 명곡을 가수 본인이 직접 선택해 선보이는 자리이다. 또한 그 숨은 명곡으로 챔피언 자리를 겨룬다.

이날 방송에는 장민호부터 박서진, 양지원, 김수찬 등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직접 선택한 '히든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히든트랙'과 함께 새로운 코너, '히든 인터뷰'도 선보인다. 첫 번째 주인공 '트로트 새싹' 성민과 함께 숨은 명곡부터 숨겨진 사연까지 탈탈 털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무대마다 가수가 직접 선곡한 노래의 선정 이유까지 함께 공개되며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의 챔피언 송 선정 방식은 공식 투표 앱인 '셀럽챔프'를 통해 온라인 투표 점수와 심사위원 점수에 매달 '트롯챔피언' 출연 가수들이 직접 참여한 가수 투표 점수를 합산해 '이달의 히든트랙 챔피언 송'을 선정한다.

마지막으로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의 첫 시작을 아름답게 빛내줄 프리미엄 스테이지 (이하 '트롯 PS')는 MBN '불타는 트롯맨'의 유닛 그룹인 'F4'가 꾸며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진욱, 추혁진, 윙크, 신인선, 송민경, 김지현, 황인선이 '트롯챔피언:히든트랙'에 출연한다. 과연 '트롯챔피언:히든트랙' 챔피언 송의 첫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 결과는 오는 3월 28일 목요일 오후 8시 MBC 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