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글로벌 업데이트
웹툰 '외모지상주의' 컬래버레이션 마지막 캐릭터 '형석' 등장
캐릭터 장기 대여 시스템 '표류자 용병'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월요신문=주윤성 기자]컴투스홀딩스는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번트(캐릭터) 형석이 등장한다. 표류자 세력으로 합류한 형석은 높은 회피 능력을 바탕으로 근접 전투를 펼친다. 형석의 다양한 스킬은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외모지상주의 컬래버레이션 서번트를 대여할 수 있는 '표류자 용병'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된다. 차원의 보석을 지불하면 30일 동안 서번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레벨업 및 스킬 성장도 가능하다. 길드 전용 신규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길드원끼리 '빛과 어둠' 세력의 서번트 조각을 요청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지원권'을 사용해 길드원의 전투를 도울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7일 접속 이벤트'에서는 출석만 해도 인기 서번트 3종 또는 '천공의 인도' 등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세 종류의 던전을 탐험하고 증표를 모아 서번트 및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험난한 땅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히트 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캐릭터),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