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
사진=대교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대교는 자사 대표 브랜드 눈높이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민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인지도, 충성도 등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제도다.

최근 선보인 디지털 교과 학습 눈높이스쿨원은 전 과목 AI 맞춤 학습에 눈높이 선생님의 1:1 방문 밀착 관리가 더해진다. 또한 초등 전 교과를 연계한 최대 교과 문항 제공 및 5천 개로 세분화한 개념 모듈을 통해 개인 수준별 최적화된 학습 경로를 제시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수업을 진행한다.

이 외에 눈높이의 자기주도학습 공간인 눈높이러닝센터를 대교 하이캠퍼스로 확장해 중∙고등 학생들이 '대교 중등전문자격 평가' 자격을 보유한 전문 선생님에게 프리미엄 맞춤 학습 콘텐츠를 집중 관리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대교 관계자는 "향후에도 세계에서 가장 전인화된 교육기업으로 성장하며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지속 창출할 것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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