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크리에이터로 발탁되면 현금화 가능한 포인트 지급
만19세 이상 구독자1천명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크리에이터 대상FGT 초대 이벤트 실시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월요신문=주윤성 기자]넷마블은 내달 24일 출시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크리에이터와 이용자가 혜택을 나누는 후원 프로그램'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를 통해 진행된다. 총 100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3월25일 오후5시~4월14일 밤12시까지, 파트너 크리에이터 활동 기간은 4월24일~5월31일까지다.

신청 조건은 만19세 이상, 유튜브 채널 구독자1천명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또한, 모집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아스달 연대기 관련 콘텐츠 영상1개 이상 제작이 필요하다.

넷마블은 베타 시즌 사전 모집 기간을 통해 아스달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최대100명의 크리에이터에게 현금화할 수 있는 파트너 포인트30만점을 지급한다. 현금화가 가능한 파트너 포인트는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는 이용자들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결제금액에 따라 누적되며, 적립 포인트는 크리에이터 등급에 따라 상이하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크리에이터 대상으로FGT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포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30명을 선별해FGT에 초대한다. FGT 초대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체험해보는 오프라인 행사로, 내달3일 오후 4~6시까지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FGT 초대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는3월25~29일까지'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