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카데미 9기 정규과정,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주 1회 진행
게임 개발에 관심과 역량 보유한 중·고등학교 청소년 누구나 지원 가능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 멘토링 지원, 직접 만든 게임 외부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 등 제공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월요신문=주윤성 기자]넷마블 문화 재단은 '2024넷마블 게임아카데미 9기'정규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넷마블 게임아카데미는 8개월의 정규과정을 운영해 집중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9기 정규과정은 넷마블 사옥 내 교육 전용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열린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정규과정은 게임 개발에 관심과 역량을 보유한 중·고등학교 청소년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중1 개 분야에 신청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3월 27일부터 4월 23일까지이며, 1차 심사(서류전형), 2차 심사(심층 면접 및 전공 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발된 신청자에게 별도 안내할 예정이다.

선발된 신청자들은 실제 게임 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의 멘토링을 지원받게 된다. 이 밖에도▲소통과 협업을 경험할 수 있는 팀 단위 교육▲직접 만든 게임을 외부에 선보일 수 있는 전시 기회▲게임경진대회를 통한 우수작품 시상 및 상금 수여▲1~9기 게임아카데미 구성원이 함께하는 리유니온데 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