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인증식에서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오른쪽)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왼쪽)가 시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 = 혼다코리아
2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인증식에서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오른쪽)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왼쪽)가 시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 = 혼다코리아

[월요신문=전지환 기자] 혼다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최초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등을 포함한 K-BPI 모터사이클 브랜드 부문의 모든 평가 지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위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일반 소비자 약 1만 25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모터사이클이 22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혼다 모터사이클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