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독일서 개최되는 '유로 2024' 티켓 증정 이벤트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응모 가능

[월요신문=고서령 기자]카카오페이가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 유럽축구연맹(UEFA)이 주관하는 제17회 국제 축구 선수권 대회 '유로 2024'를 맞아 대규모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국가대표 글로벌 페이로서 국내 사용자들에게 아시아를 넘어 유럽에서도 편리한 결제 경험과 압도적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공식 스폰서 알리페이플러스와 함께 유로2024 티켓, 유럽 여행 지원금, 여행 상품권, 식사권, 치킨 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원정대응원'과 '방구석응원'으로 구성됐다.

메인 이벤트인 원정대응원에서는 유로2024 결승전 티켓과 카카오페이포인트 200만P를 10명에게 제공하고, 55명에게 준결승전 티켓과 카카오페이포인트 30만P를 선물한다. 원정대응원은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스탬프를 지급하며, 스탬프를 12개 모으면 유로2024 티켓에 응모할 수 있다.

방구석응원 이벤트에는 카카오페이가 제시하는 퀴즈를 풀면 참여할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200만원과 카카오페이포인트 100만P, 63레스토랑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BBQ 황금올리브 순살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는 유로 2024의 공식 독점 결제 파트너인 알리페이플러스의 핵심 협력사다. 카카오페이와 알리페이플러스의 협력을 통해 한국 팬들은 경기장뿐만 아니라 독일과 유럽 전역의 수천 개 소매점, F&B 아웃렛 및 명소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그동안 카카오페이에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하고 압도적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유로 2024'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받으시고, 편리한 결제 경험을 해외에서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