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전북현대
사진 = 전북현대

[월요신문=전지환 기자] 전북현대모터스FC(이하 전북현대)는 창단 3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스페셜 뉴트로 유니폼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전북현대는 올 시즌 발표한 슬로건인 Progressive Pioneer의 비전과 30년의 역사를 담아 명명한 Pioneer Legacy 뉴트로 유니폼을 오는 30일 울산HD FC와의 홈경기에서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Pioneer Legacy는 기존의 옛 디자인을 복원한 레트로가 아닌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전북현대와 아디다스가 뜻을 모아 과거와 현재의 의미를 담아 제작된 '뉴트로' 유니폼이다.

Pioneer Legacy는 전북현대의 상징 컬러인 녹색 바탕에 슬리브 라인에는 2000년 이전 당시의 포인트 컬러인 노란색을 더했다.

유니폼 전면에는 전북현대 최초 로고인 전북다이노스 엠블럼을 부착해 30주년의 의미를 담았다.

이번에 제작한 'Pioneer Legacy' 뉴트로 유니폼은 오는 30일 울산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전주성에서 열리는 5차례의 홈경기에서 착용할 예정이며, 후면 광고로는 지난 2월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금호타이어'가 브랜드가 적용된다.

한편 이번 뉴트로 유니폼 'Pioneer Legacy'는 오는 4월 2일부터 전북현대 공식 MD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