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밴드 실리카겔과 독점 콜라보 진행
PV 영상 통해 실리카겔 작곡 'Evolution' 공개
원작 주인공 '성진우'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등 주요 등장인물 전투액션 '눈길'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월요신문=주윤성 기자]넷마블은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매드무비 PV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실리카겔'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독점 콜라보로 눈길을 끈다. 실리카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만을 위한 신곡 'Evolution'을 제작했으며, 해당 곡은 PV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PV 영상에서는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를 비롯해 '차해인·최종인·백윤호'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화려한 전투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 밖에도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https://sololeveling.netmarble.com/preorder)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