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3월 28일부터 'Meet the Energetic Moment'를 주제로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는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18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핑크 자몽 피지오의 라이트 버전으로, 이전에 비해 당과 칼로리를 60%씩 줄인 점이 특징이다.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22년에 스타벅스가 리워드 회원 대상으로 진행한 재출시 희망 음료 설문투표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음료다.

아울러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봄날 피크닉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