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에라디자인
사진=시에라디자인

[월요신문=정채윤 기자]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2024 봄 신제품으로 '그랜드 마더십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출시된 그랜드 마더십(GRAND MOTHERSHIP) 컬렉션은 시에라디자인이 1980년대 출시한 돔 구조의 텐트인 '그랜드 마더십12'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랜드 마더십 컬렉션은 절개 패턴, 강렬한 컬러 등 역동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고기능성 기반의 테크니컬 소재와 설계로 캠핑, 트래킹, 산악 아웃도어 활동까지 착용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재킷, 판초, 경량 바람막이, 반팔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컬렉션의 주력 제품 '그랜드 마더십 3레이어 재킷'은 초경량 나일론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했다. 세 겹의 섬유 사이에 형성된 공기층이 몸의 열기를 가둬, 일교차 심한 환절기나 고지대 산악 활동에 유용하다. 안감에 메시 소재를 사용해 땀 배출, 통풍 등 벤틸레이션 효과도 지녔다. 일체형 후드와 밑단 스트링을 조이면 취향껏 스타일링할 수 있다.

재킷과 함께 착용 가능한 셋업 구조의 '그랜드 마더십 3레이어 팬츠'도 동시에 선보인다. 암벽, 급경사 지형에서도 편안하도록 무릎 여유 공간을 설계했다. 허벅지 옆쪽에는 측면 지퍼가 있어 땀을 배출에 용이하며, 바지 밑단에는 스냅 버튼을 부착해 신발 굽 높이에 맞춰 밑단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시에라디자인은 국내에는 지난해 9월 더현대 서울 1호점을 시작으로 롯데 잠실점과 수원점, 스타필드 수원점, 신세계 광주점에 매장이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