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월요신문=이종주 기자]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리뉴얼된 트루맘 뉴클래스는 월령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개월~12개월), 3단계(12개월 이후)로 구성돼 있다. 특히 트루맘 뉴클래스는 일동후디스의 20년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방어인자 면역글로블린 slgA, lgG 등 농축된 초유단백을 2.4% 배합했으며, 두뇌 및 망막 구성 성분인 DHA(도코사헥사엔산)와 ARA(아라키돈산)도 함유했다.

또한 아기 장의 대표 유익균인 비피더스균을 위해 HMO 모유 올리고당(Human Milk Oligosaccharide) 배합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뉴클레오타이드, 베타카로틴 등을 넣고 GOS(갈락토올리고당)와 FOS(프락토올리고당)을 9:1로 시너지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함량은 낮추고, 우유 지방인 팔미트산을 배제한 식물성유를 배합해 아기의 소화 흡수를 돕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트루맘 뉴클래스는 출시 이래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더 좋은 성분과 기능을 갖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루맘 뉴클래스 리뉴얼을 기념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는' 우리 아기의 기특한 순간 성장 순간 중 하나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동 분유 제조기, 이유식 메이커, 베이비 부스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