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패스 전용 보상 'C.로즈' 신규 캐릭터 및 'TSR 인페르노' 무기 공개
통합 시즌전 2024 시즌2 실시…'버닝', '텔포', '화덕' 현상 개선한 랭크전 오픈
클랜 랭크전 'A보급창고' 등 인기 맵 4종으로 진행, 무기 선택지 확대

사진=넥슨
사진=넥슨

[월요신문=주윤성 기자]넥슨은 28일 자사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4 시즌2: 인페르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 날 넥스에 따르면 6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기간 동안 서든패스를 활성화하면 전용 보상으로 'C.로즈' 신규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서든패스 60레벨 달성 시 TSR 인페르노 저격소총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리부트 패스를 통해 추가 보상의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패스를 성장시켜 획득한 PP(패스포인트)는 패스샵에서 원하는 보상과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패스샵에서 획득할 수 있는 TSR 인페르노 1차 업그레이드권을 통해 스킨을 변경하거나 소음기를 부착할 수 있으며 2차 업그레이드권 사용 시 '무한탄창(I)'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통합 시즌전 2024 시즌2를 실시한다. 이번 시즌부터 '버닝·텔포·화덕'으로 불리는 게임 내 플레이 현상을 개선한 랭크전을 선보인다. 또한 랭크전에 맵 밴 시스템을 도입하고 RP 점수 초기화 후에도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와 대결할 수 있도록 상위 등급의 초기 배치 점수를 소폭 상향한다.

클랜 랭크전은 'A보급창고·제3보급창고'로 진행한다. 무기 밴 범위는 주무기 1개로 제한해 무기 선택지를 확대하고 자유로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식클랜전과 일반전으로 구성된 토너먼트를 오픈하고 생존시즌전을 운영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장을 입력하면 날짜에 따라 '영구제 탄창·츄&지원 멀티카운트·경험치·SP'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