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검 공격 가하는 '오' 진영 무장 '육손' 추가
부대 편성해 적 처치하는 15단계 난도 콘텐츠 '팔진도' 업데이트
'무장 돌파' 레벨 확장, 신규 '무한의 탑' 도입, '원정 소탕' 등 다양한 개선사항 적용
'SSR 등급 육손', 'SSR 등급 전법 돌파서' 등 획득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사진=넥슨
사진=넥슨

[월요신문=주윤성 기자]넥슨은 28일 RPG 진·삼국무쌍 M의 신규 무장 '육손·팔진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육손은 쌍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오' 진영의 무장으로, 전진하며 빠른 공격 속도로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팔진도를 추가했다. '무쌍의 길'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해 등장하는 다수의 적을 처치해야 한다. 총 15단계 난도로 구성돼 있으며 난도에 따라 최대 8개 스테이지에 도전해 전투와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개선사항도 적용한다. 먼저, 주요 성장 시스템인 무장 돌파 시, 동일 무장을 소진해 최대 350레벨까지 성장 가능하며, 10레벨 당 자주색 별 1개가 표시된다. 또, 현재 6개인 무한의 탑에 '힘·지성·민첩' 3개의 탑을 추가해 더욱 많은 보상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SSR 등급 육손'을 획득할 수 있는 육손 픽업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팔진도 업데이트 기념 포인트 상점 이벤트'를 통해 미션 달성에 따라 'SSR 등급 무장 선택권·SSR 등급 전법 돌파서' 등과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내달 24일까지 '무장혼' 및 전용 무기 강화에 필요한 재료 '정철' 등을 지급하는 도전! 무한의 탑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